본문 바로가기
밍이의맛집투어

이태원 카페 르몽블랑, 해방촌 털실 카페

by 밍이의 먹방여행 :) 2020. 2. 11.
반응형
SMALL

 

이태원 카페 르몽블랑,

해방촌 털실 카페

 

 

 

주말엔 조금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자 예쁜 카페에 다니곤 하는데, 전 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이태원 카페, 바로 르몽블랑이다! 위치는 해방촌에 가까워서 해방촌 카페라고 부를 수도 있겠다! 일단 모양이 너무 예쁘니 인기는 만점일 듯.

사실.. 위치는 너무 좋지 않다 ㅠㅠ 숙대입구역이나 녹사평역에서 15분 이상 걸어야 하는 거리이고, 언덕이 많아서 택시나 자가용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다.

 

 

 

 

매장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였고, 문쪽에는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털실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는 털실로 꾸며져 있었다. 한쪽을 보니 생활의 달인 털실 무스 케이크 달인으로 나왔다고 쓰여 있었다.

 

 

 

 

커피와 티, 에이드 등 음료는 다양하지만 나는 무조건 아아! 바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다. 역시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땐, 아메리카노가 꿀맛이지. 아메리카노 가격은 나름 괜찮은 편 4,000원!

 

 

 

 

음료 가격은 괜찮은 것 같았지만, 무스 케이크 가격이 헉소리 났다.. 바로 하나당 9,500원이라는 것.. 진짜 비쌌다 ㅠㅠ

그래도 여기까지 힘들게 왔으니 무스 케이크 두개정도는 먹어줘야지!

 

 

 

 

다른 디저트들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나는 무조건 무스케이크!!!!!!!!!!

 

 

 

 

1층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여기는 손님들은 거의 2층으로 올라가는 듯 하다.

 

 

 

 

매장 한쪽에 보면 2층으로 올라가는 문이 있어서, 이곳의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화장실도 2층에 있다.

 

 

 

 

인테리어는 예쁘게 꾸며져 있었지만, 오른쪽은 손님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ㅜㅜ 이태원 카페, 르몽블랑은 교통이 좋지 않은데, 이곳까지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다는게 신기했음!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케이크와 커피가 나왔다. 무스케이크 너무 귀엽다 ㅠㅠ 주먹 크기보다 살짝 작은 케이크이지만, 모양이 진짜 예쁨 ㅋㅋㅋ 역시 예쁘고 감성 카페를 찾는다면 해방촌 카페, 르몽블랑인 것 같기도..ㅎㅎ 처음 오지만 예뻐서 만족했다.

 

 

 

 

다음은 털뭉치인 털뭉치 디저트인데, 위에 단추 초콜릿이 올라가 있는 모습이 아기자기하니 귀여웠다. 사장님은 어떻게 이렇게 귀여운 디저트 아이디어를 내셨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맨 위에 있는 핑크색은 초콜릿, 가운데는 무스케이크, 맨 아래에 있는 갈색은 쿠키이다.

 

 

 

 

이렇게 새콤달콤한 퓨레도 숨어있다. ㅎㅎ 겉은 달콤하면서 시원하고 속은 새콤하면서 달달한 맛! 비싼 만큼 맛도 좋았다. 여기 딱 내스타일인듯.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다면.. 싶은 곳이기도 하지만, 맛에서는 일단 만족.

 

 

 

 

옷 모양의 디저트는 초코맛인데, 단면 사진을 깜빡 했다! 겉은 초코 무스, 속에 있는 크림들도 초코이고 중간중간 견과류가 고소하게 씹히는 듯 했다, 앞에 있는 단추는 초코 크런치이다 ㅋㅋㅋ 너무 귀엽고 신기한 해방촌 카페!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이태원 카페 르몽블랑 한번 더 와보고 싶다.

 

 

이태원 카페 주소, 영업시간
서울 용산구 신흥로 99-4
월요일 휴무, 화~일 12:00~20: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