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강남역 카페, 몬틸나잇 딸기 디저트
서초 강남역 카페
몬틸나잇 딸기 디저트

내가 좋아하는 카페투어! 예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건 너무 재밌다 :)
지난 번에 교대 놀러갔을 때, 카페 두곳을 방문했는데 두 곳 중 한 곳이 바로 강남역 카페 몬틸나잇이다. 서초 쪽에 있지만 강남역이랑도 가까워서 좋았다 ㅎㅎ 위치는 교대역 13번 출구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강남역 카페 / 서초 카페 몬틸나잇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18길 23
평일 09:00 - 20:30, 주말·공휴일 주말 10:00 - 20:30

우리는 저녁 먹고 방문해서 자리가 거의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자리가 생겨서 옮겼다! 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어두웠지만 조명을 곳곳 켜두었기 때문에 은은한 분위기였다. 인테리어는 마음에 쏙 들었음!


사람이 많을 땐 사진 찍기 민망해서, 자리 날 때마다 한장씩 사진 남겨뒀다. 동그란 테이블이 제일 사진 예쁘게 나오는 듯 하다! ㅎㅎ 대체적으로 여자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카페 분위기였다. 우리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주문해보기로 했다. 메뉴판을 찍었는데,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ㅜ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카페샹티, 딸기요거트! 딸기가 제철이라 꼭 주문해서 먹고싶었던 딸기요거트. 내가 워낙 좋아하는 과일이다보니 겨울철엔 자주 먹곤 한다. 카페 샹티는 아인슈페너인데, 커피는 조금 쌉싸름 하지만 위에 있는 크림이 달달해서 같이 먹으면 잘 어우러진다.


위에 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서 호로록 넘어가는 맛이 너무 좋았다.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하루에 한두잔은 기본으로 먹는데, 여기 커피는 입맛에 잘 맞았다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티스푼은 두개를 주셨는데, 그 이유가 요거트 때문에 두개 주신 듯 했다.


딸기요거트는, 생딸기와 플레인요거트, 거기에 그레놀라까지 함께 곁들여져 있었다. 중간에 보이는 건 딸기퓨레인 듯 한데, 같이 먹으면 새콤달콤하니 맛있다. 그레놀라까지 들어가니 간단하게 한끼 해결해도 좋을 듯 했다.
역시 겨울엔 딸기는 필수로 먹어야하는구나! 딸기 넘 존맛탱이야!


위에 크림을 스푼으로 떠보니 엄청 부드러워보였다. 비주얼로 보니 생크림인 것 같다! ㅎㅎ 역시 크림은 커피나 라떼류 먹을 때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일단 커피는 적은 양은 아니었다. 충분히 한잔 먹으면 든든한 듯한 느낌..!?


딸기요거트도 한스푼 가득 떠서 먹어봤는데 입안에서 딸기의 과육이 가득했고, 거기에 그레놀라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재밌었다. 평소에 워낙 요거트를 좋아해서 하루에 하나씩은 꼭 챙겨먹는 편이다. 카페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한번씩 사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강남역 카페, 몬틸나잇은 분위기가 좋아서 다음에는 낮에도 방문해보고 싶다.
앞으로도 다양한 카페 후기를 올려볼까 한다! 지난 번에 여러 곳의 카페 투어를 다녔더니 사진이 한가득 남아있다! ㅎㅎ 차근차근 남겨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