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이의맛집투어

광화문 맛집 도토리브라더스 대창덮밥!

밍이의 먹방여행 :) 2020. 6. 4. 23:33
반응형
SMALL

광화문 맛집 

도토리브라더스 (대창 덮밥)


 

 

광화문에 놀러 갔다가 저녁 한 끼 해결하기 위해 방문한 광화문 맛집! 바로 도토리브라더스다 :)

검색을 많이 해보니, 이 곳이 유명하다고 하길래 한번 꼭 가보고 싶었다. 위치는 지하철역과 조금 거리가 있어서 생각보다 불편했다..!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광화문역 1번, 8번 출구 또는 경복궁역 7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린 듯하다.

 

 

광화문 맛집 도토리브라더스 주소와 영업시간

주소 :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41
매일 11:30 - 21:00(21:20 영업 종료)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인터넷으로 찾아본 결과, 해당 영업시간으로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저녁이라, 손님이 꽤 많았다. 그래서 두 팀 정도 기다리고 들어가서 직원분 안내한 곳으로 앉을 수 있었다. 

일단 인테리어는 약간 옛 느낌이 나는 듯했다. 일단 우리는 너무 배고파서 메뉴판부터 보기로!

 

 

 

 

메뉴는 생각보다 많이 있었지만, 가장 인기 많다는 대창 덮밥을 주문했고 추가로 파스타도 먹고 싶어서 온천 계란 까르보나라를 주문! 

우리는 너무 배고파서 메론소다와 타마고산도 세트도 주문했다.

총 주문한 메뉴는 대창 덮밥 (13,500원), 타마고산도세트 (6,500원), 온천계란 까르보나라 13,000원 총 3가지를 주문 :)

 

 

 

 

테이블 옆에는 아기자기한 소스류가 있었고 숟가락과 젓가락을 주셨는데, 이렇게 귀욤귀욤한 종이(?) 속에 있었다 ㅋㅋㅋ

위에 도토리 캐릭터가 넘 귀욤귀욤 한 듯!

 

 

 

 

가장 먼저 메론소다와 타마고산도가 나왔는데, 식전에 먹기 딱 좋은 듯. 음료 크기가 엄청 큰 정도는 아니고, 칵테일 사이즈 정도..!?

맛은.. 쏘쏘.. 그저 그랬다! 타마고산도도 계란이 달콤한 게 특징이긴 하지만, 타마고산도는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 잘 맞진 않는 듯 ㅠㅠㅠ

 

 

 

 

음료와 크기가 작은 샌드위치 2개인듯한 느낌인데, 비싼 듯하면서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구..ㅎㅎ

 

 

 

 

다 먹고 나니, 대창 덮밥과 까르보나라가 나왔는데, 일단 대창덮밥 비주얼은 너무 좋았다! 

내가 워낙 대창을 좋아해서, 음식점에 대창 메뉴가 있다면 꼭 주문하는 편이다 ㅋㅋㅋ 달걀노른자도 있었고, 대창, 고기, 야채 등등 골고루 들어가 있었다. 

대창만 따로 먹어봐도 맛있지만 같이 슥슥 비벼서 먹어야 꿀맛인 듯. 중간에 고추냉이도 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듯했다.

 

 

 

 

개인적으로.. 대창 덮밥은 내가 원하는 맛이었다 ㅠㅠ 간장 양념이 맛있었음. 

하지만 엄청 많이 먹으면 느끼함이 살짝 있긴 한데, 둘이 나눠먹기엔 괜찮은 맛! 양도 생각보다 많았고, 원래 대창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이 가격이면 괜찮은 듯..?! 하다

 

 

 

 

다음은 온천까르보나라! 위에 수란이 올라가 있었고, 중간중간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 걸 알 수 있었다. 

일단 까르보나라는 베이컨 들어가는 게 가장 좋고 맛있는 듯하다. 음.. 달걀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느끼함이 있긴 했지만 나쁘진 않았다!

 

난 광화문 맛집 도토리브라더스에서 대창 덮밥이 입에 가장 잘 맞았음 :-)

개인적으로 사 먹은 후기, 내 입맛대로 쓴 후기이니 참고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