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이의간단먹방

KFC 더블치즈베이컨버거, 늦은 신메뉴 후기!

by 밍이의 먹방여행 :) 2020. 6. 10.
반응형
SMALL

KFC 더블치즈베이컨버거 

kfc 신메뉴


 

 

 

지난번에 먹은 KFC 신메뉴, 더블치즈베이컨버거! 조금 늦은 신메뉴 후기지만 올려보려고 한당 :)

난 살면서 이번에 KFC를 처음 먹어봄! 이사하기 전에 살았던 지역에는 KFC가 없다 보니 ㅠㅠ 한 번도 먹을 기회가 없었다. 

이번에 이사도 했으니 먹어보기로!! 다양하게 주문했는데, 내가 먹은 메뉴만 사진 찍어봤당

 

 

 

 

KFC 더블치즈베이컨버거와 치즈감자튀김 거기에 콜라까지! 역시 햄버거는 세트로 먹어야 더 맛나다 :)

난 피자나 햄버거, 치킨 먹을 땐 항상 콜라가 필요한 듯. 탄산수도 좋아한당

 

 

 

 

더운 여름엔 시원한 콜라 한잔이 최고인 듯하다. 콜라도 마시면서 감자튀김도 먹었는데, 배달이 아니라 직접 가서 사 온 거라 감자튀김이 엄청 눅눅해졌다 ㅠㅠㅠ 치즈를 올려 녹여주신 듯했는데.. 음.. 감자튀김은 그저그랬당

KFC는 에그타르트랑 치킨이 유명하다던데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다.

 

 

 

 

기대하고 기대했던 KFC 더블치즈베이컨버거! 신메뉴라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상자에 들어 있었다!

딱 보였던 건 큼직큼직하고 두툼한 치킨과 베이컨! 확실히 치킨으로 유명한 브랜드라 그런지 두툼하고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단면을 잘라봤더니 생각 이상으로 닭고기가 두툼! 거기에 치즈와 토마토, 베이컨, 닭고기가 들어가니 맛있게 어우러졌다. 이건 나름 맛있었다!

따뜻할 때 먹음 더욱 맛날 것 같은 느낌 :-) 

워낙 햄버거를 좋아하다 보니 내 입맛엔 잘 맞았당 ㅎㅎ 더블치즈베이컨버거 안에 들어간 소스도 맛있고!

 

 

 

 

맛있고 짭조름한 재료들만 들어가서 그런지, 빵과 같이 먹으면 간이 적당하게 맞는 느낌! 

처음으로 먹어본 메뉴이지만 나름 괜찮았고 맛나게 먹었다 ㅎㅎ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