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이의간단먹방

전주 족발 맛집, 전주 백년족발 맛있졍

by 밍이의 먹방여행 :) 2020. 6. 17.
반응형
SMALL

전주 족발 맛집, 

전주 백년족발


 

 

어젯밤에 엄마와 티브이를 보다가 족발 먹방을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다음날 바로 주문했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건 바로 배민! 배민에서도 평점을 꼭 보고 주문하게 된당 :) 

집 근처에 평점 4.9점인 족발집이 있었는데 그곳은 전주 백년족발이었다. 바로 주문하기로 고고!

 

 

 

전주 족발 맛집 전주 백년족발 주소 및 영업시간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솔내 7길 3
매일 17:00~24:00

 

 

우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바로 주문했기 때문에 조금 오래 기다렸다! 사장님께서 직접 전화까지 해주셔서 감동 :) 

전주에서 배달음식 자주 주문해서 먹는데, 지금까지 주문했던 곳 사장님들은 다 친절해서 좋았다 ㅠㅠ

집에 음식이 도착하자마자 전체 사진 한 장 남겨뒀다!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바로 반반 족발이다!

반반족발은 일반 족발과 불족발 반반 메뉴이고, 사이즈는 중으로 주문! 가격은 33,000원 / 배달 4,000원 총 37,000원

 

 

 

 

 

기본 메뉴는 상추, 부추김치, 배추김치, 무말랭이, 쌈장, 새우젓, 백김치, 콩나물국, 동치미, 청양고추, 마늘 등등!

거기에 막국수도 주셨는데 생각 이상으로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당

 

 

 

우리는 매운맛도 주문을 했기 때문에 매운맛을 달래줄 수 있는 콩나물국과 동치미도 주셔서 넘 좋았다.

예전 같았으면 매운 거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었을 텐데, 최근 들어서 몸 챙긴다고 매운맛을 먹질 않으니, 매운맛이 점점.. 어려워지는 듯 하당 

 

 

 

 

두근두근, 이건 바로 전주 족발 맛집의 반반 족발! 생각 이상으로 양이 많았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일단 전주 백년족발은 처음 주문해서 먹어보지만 비주얼부터 훌륭해서 엄청 기대..!

내가 좋아하는 불족발부터 한입 먹어봤다. 생각 이상으로 맵지만 정말 넘 넘 맛있었다, 배민 4.9점인 이유가 있었던 듯 ㅎㅎ

엄청 부드럽고 쫄깃쫄깃!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들은 일반 족발이나 바비큐, 마늘 족발 주문해서 드셔도 될 것 같다!

 

 

 

 

막국수는 양배추, 상추가 들어있고, 여기에 양념장 넣고 슥슥 비벼주면 되는데, 길이가 길어서 가위로 한번 잘라서 먹어도 될 듯하다!

막국수도 새콤달콤하니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내 입맛은 워낙 다 맛있어하는 입맛이지만, 여기는 넘넘 맛났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무말랭이와 청양고추도 있었고, 그 외에 마늘도 있으니 잘 드시는 분들은 곁들여서 먹으면 된당

 

 

 

일반 족발도 부드럽고 쫄깃했다. 더군다나 질긴 식감이나 퍽퍽한 식감이 아니라 더 괜찮았다. 

고기만 먹어도 맛나고, 상추쌈이나 김치, 무말랭이 곁들여서 먹어도 존맛탱!

 

 

 

 

나는 일반 족발보다 불족발이 제일 맛있었다 ㅎㅎ 맵다면서 계속 먹었당 콜라도 함께 주셔서 같이 먹었는데 넘넘 잘 어울리는 맛. 전주 백년족발, 전주 족발 맛집 내 입맛으로는 인정!

 

 

 

 

막국수도 불지 않아서 호로록 먹었다. 고기랑 같이 싸서 먹어도 잘 어울린다. 탱글탱글한 식감에 중간중간 양상추가 있어서 식감도 아삭아삭하다.

 

 

 

 

역시 마무리는 상추쌈! 밑반찬을 다양하게 주셔서 입맛대로 골라서 넣어서 먹으면 구웃..! 

개인적으로 전주 백년족발 맛있어서 다음에 재 주문해서 먹을 듯하다 :-) 전주 족발 맛집 또 생각나는 맛이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