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이의맛집투어

신림 술집 Ι 낮부엉이 맥주와 강정떡볶이

by 밍이의 먹방여행 :) 2019. 12. 31.
반응형
SMALL

신림 술집 낮부엉이에서

맥주와 강정떡볶이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이 생각나서 방문한 신림 술집, 낮부엉이! 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다. 매번 가보자 가보자라며 말만 하다가, 드디어 방문했다 ㅋㅋㅋ 신림 술집 낮부엉이가 조금 독특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간혹 가다가 노트북 들고 와서 맥주 한잔 즐기면 노트북 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나도 다음에 도전해보는 걸로..!

 

 

 

 

신림 술집, 낮부엉이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65길 41 1층
영업시간 : 평일 오후 3시, 주말 오후 1시 ~ 마감시간 새벽 3시

 

 

 

매장 앞쪽에는 테라스가 있어서 봄, 가을에 이곳에서 먹기에 딱일 것 같았다. 우리는 겨울이라 실내에서 먹는 걸로! 밖에서 먹는 건 추워서 엄두가 안 났다 ㅋㅋㅋ

 

 

 

 

안으로 들어가 보니 지하에서도 먹을 수 있다고 하길래 우리는 지하로 내려가 보기로 했다, 내려가서 보니 이렇게 빈티지하게 꾸며져 있었다. 손님이 많아서 나올 때 찍어두었던 사진이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숨어져 있다는 걸 나중에서야 알아서 다음에 방문할 땐 안쪽 테이블도 이용해봐야겠다!

 

 

 

 

우리는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봤다, 무엇을 먹을까 잠시 고민을 했지만 간단하게 클라우드 맥주 4,000원 두 잔과 강정 떡볶이 6,500원을 주문하기로 했다.

 

 

 

 

주문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맥주와 프리첼 과자를 가져다주셨다. 프리첼은 약간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맥주와 잘 어울리는 과자다! 겨울이지만 시원한 맥주는 간단하게 즐기기에 딱 좋은 듯하다 ㅎㅎ 가끔 맥주 한잔 마시는 건 힐링이 되기도 했다.

 

 

 

 

우리는 과자와 맥주 한잔 마시면서 강정 떡볶이를 기다리고 있었다 :)

 

 

 

 

이렇게 포크도 두 개 준비해주시고 강정 떡볶이도 준비해주셨다. 이렇게 귀여운 팬에 주시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어 조금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도 우리는 밥을 먹고와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았다. 강정떡볶이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도 얹어주셨다.

 

 

 

 

달콤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은근히 맛이 좋았다. 양은 살짝 적은 듯했지만 내 입맛에 잘 맞았던 맛이었다. 단짠단짠!

 

 

 

 

신림 술집, 낮부엉이는 간단하게 맥주 한잔씩 즐기기에 좋은 곳인 것 같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주문했던 음식의 맛도 괜찮아서 나름 만족했던 곳이었다. 나중에 재방문할 마음도 있다! ㅎㅎ 앞으로도 한 번씩 더 방문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신림에서 간단한 신림 술집을 찾으신다면, 낮부엉이도 꽤 괜찮은 곳이니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