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밍이의카페투어

올림픽공원 카페, 카페플렉스 CAFE FLEX 솔직후기..

by 밍이의 먹방여행 :) 2020. 2. 4.
반응형
SMALL

올림픽공원 카페

카페플렉스 CAFE FLEX


 

 

 

 

조금 묵혀두었던 사진! 핸드폰이나 카메라에는 음식점과 카페 사진이 많이 담겨있어서 하나씩 풀어보려고 한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올림픽공원 카페인 카페플렉스이다. 여기 방문한 이유도 sns를 보니 사진이 예뻐서 방문하게 되었다 ㅎㅎ 외관이나 내부는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다.

 

 

 

 

 

올림픽공원 카페, 카페플렉스 CAFE FLEX
서울 송파구 중대로40길 3

월요일 휴무, 화~일 10:00~20:30
010-8480-9480

 

 

 

 

 

올림픽공원 카페, 카페플렉스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내부사진을 간단히 찍고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살펴봤다. 메뉴는 종이에 간략하게 안내도 되어 있었지만, 옆쪽에는 테블릿으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었다. 거기에는 디저트 사진들이 가득했다. 우리는 밀크쉐이크 5,500원 한잔과 베리룹이 너무 예뻐서 베리룹 5,500원까지 주문! 베리룹은 하루 20개 한정판매라고 한다.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편이었고, 테이블 갯수는 4개정도 되었던 것 같다. 테이블은 화이트색상이라 디저트나 음료 찍기에 딱 좋았다!

 

 

 

 

 

 

우리는 자리잡고 앉아 메뉴를 기다리고 있었다. 하지만.. 조금 실망.. 우리가 봤던 sns사진과, 메뉴판 사진과는 전혀 다른 베리룹이었다. 사진에서 봤던 디저트 보다 양이 절반인 것 같다..; 진짜 양에서 대실망했음.. 

내가 많은 카페를 다녔지만..ㅎㅎ 솔직히 3천원 정도의 양이라고 해도 조금 아까울 정도.. ㅜㅜ 딸기 몇개에 커스타드 크림만 얹어놓은 것 같았다.

사장님께 왜 사진이랑 비주얼이 다르냐고 여쭤보려다가 말았다.. 열심히 사진이나 찍어야지.. 

 

 

 

 

 

 

이어서 밀크쉐이크 양은 나름 괜찮았고, 우리가 알고 있는 평범한 밀크쉐이크맛 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비주얼은 다 예쁘지만, 진짜 베리룹 너무 실망이었다. 이럴거면 차라리 다른 음료 주문할걸, 이렇게 멀리까지 왔는데!! 

 

 

 

 

 

 

다시봐도 또 다시봐도.. 누구나 사진만 봐도 양을 직감할 수 있을 것이다.. ㅜㅜ 맛은 괜찮음.. 하지만 양이나 비주얼에서 넘 실망했다.

 

 

 

 

 

 

보통 맛없거나, 실망한 곳은 남기지 않으려고 하는 편인데, sns 사진이나 메뉴판 사진과 너무 달라서 이렇게 남기게 되었다. 카페플렉스에 방문하신다면 주문 하기 전에 사장님께 여쭤보고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다... - 솔직후기 끝 -

반응형
LIST

댓글